2023.09.28 (목)

  • 구름많음서울 20.8℃
  • 흐림제주 24.3℃
  • 흐림고산 23.3℃
  • 흐림성산 23.0℃
  • 흐림서귀포 24.2℃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2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12일 (음력 7월 15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늘 해오던 일이지만 왠지 손에 잡히지 않고 실수도 많아지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48年生  주변사람들 소문에 휘둘리면 마음의 중심이 무너지니 묵묵하게 진행해야 됩니다.
60年生  서로에게 짐이 되어 부담감이 가중될 수 있으니 각자 역할에만 충실해야 됩니다.
72年生  의욕이 저하되고 사람 관계도 복잡한 일이 많으니 매사 한발 양보하는게 좋아요.
84年生  평소보다 지출이 많으니 이득을 늘리는 욕심보다는 지키는게 중요한 날이랍니다.
96年生  마음이 흔들리고 현실에 만족하기 힘듭니다. 오늘은 마음을 잘 다스려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황은 좋지만 한군데 집중하기 힘들고 방심하게 됩니다. 무리한 진행은 안돼요.
49年生  사람들과 도움속에서 보람도 생기고 마음도 든든합니다. 평탄한 날이 될 겁니다.
61年生  힘든 가운데 도움의 손길이 있으니 마른땅에 비가오는 것처럼 기쁜 날이 됩니다.
73年生  상황이 점점 좋아집니다. 포기하는 것보다는 한번더 도전해 보세요. 성과있어요.
85年生  연못에 생명이 깃드니 풍요로운 운세 입니다. 노력속에 큰 기쁨이 생겨난답니다.
97年生  달콤한 성취가 기다리고 있는 날이에요. 과한 욕심보다 안정감있게 추진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내 주장을 아무도 들어주지 않습니다. 차라리 침묵과 안정을 추구하세요.
50年生  한가지 문제를 해결하지만 또다른 한가지 근심이 생기니 있는것 잘 지켜야 돼요.
62年生  열정을 가지고 많은 것을 진행하지만 성과는 미미 합니다.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74年生  주위 사람들의 방해가 많아요. 이럴땐 부딪치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86年生  오늘 하루는 말을 많이 할수록 구설에 오릅니다. 말 보다는 침묵을 지켜 보세요.
98年生  진행하는 일에 집중이 잘 안되고 산란합니다. 과욕은 금물이고 차분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횡재수를 바라면 안됩니다. 차라리 진실한 마음으로 가족에게 도움 청해 보세요.
51年生  한 가지를 가져 오려다 두 가지를 잃을 수 있으니 모험이나 도전은 자중 하세요.
63年生  감언이설을 조심 하세요. 들리는 말을 그대로 믿었다가는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75年生  새로운 시작은 점점 꼬여만갑니다. 오늘 새롭게 진행하는 일은 불리한 날이에요.
87年生  다른 사람보다 먼저 나서면 안됩니다. 중심을 잡고 흘러가는 상황을 살펴보세요.
99年生  오늘 애정운은 서로간의 대립이나 오해가 많습니다. 말보다 실천이 중요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랫 사람을 위해서 따뜻하게 배려해 주세요. 따뜻한 기운이 기쁨을 가져옵니다.
52年生  그동안 고심하던 일이 해결 기미를 보입니다. 마지막까지 긴장 늦추면 안됩니다.
64年生  외부활동에서 성과를 올립니다. 물론 내부적인 일도 능률이 오르는 날이 됩니다.
76年生  주변의 환경이나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긍정의 힘으로 목적을 달성 하세요.
88年生  감사의 마음을 먼저 전달해 보세요. 그러면 많은 사람들과 교류가 활발해집니다.
00年生  뭔가를 손해보는 느낌이 들어도 마음을 넓게하세요. 더욱 좋은 행운이 들어와요.

 

뱀띠 운세
41年生  행복한 날이 됩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 부리면 지금의 행복은 잃을 수 있어요.
53年生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 되지 않게 방심은 금물입니다. 세밀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65年生  주변 사람들 도움으로 힘들었던 관계가 회복될 수 있으니 인맥관리 신경 쓰세요.
77年生  보다 좋은 이득과 능률을 위해서 사람들과 함께해야 됩니다. 리더십 발휘하세요.
89年生  오늘은 새로운 도전 보다는 하던 일에서 성과낼 수 있으니 한 우물 파야 됩니다.
01年生  답답함 보다는 성실함으로 승부하고 조급함 보다는 침착함으로 승부해야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성급하게 추진하면 어긋남이 있어요.
54年生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세요. 명성이 쌓이고 칭송을 듣게 됩니다.
66年生  어려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능력을 보여주고 아랫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됩니다.
78年生  외롭고 불안하고 쓸쓸한 마음이지만 신중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균형을 잡으세요.
90年生  다소 힘든 상황이라도 중심을 잃지 않고 노력한다면 결국에는 마무리 잘 됩니다.
02年生  답답함은 있지만 지금의 고생은 내일의 밝은 태양을 만들어 주니까 인내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 해왔던 일들은 많지만 아직은 성과가 미미합니다. 조금더 인내해야 돼요.
55年生  사람들은 많지만 대화가 잘 통하지 않습니다. 묵묵하게 자리를 지켜야 된답니다.
67年生  지금의 상황을 냉정하고 냉철하게 살펴보고 대책 마련 하세요. 명확해야 됩니다.
79年生  다른 사람 평가하는 일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중립을 유지하면서 조절해야 돼요.
91年生  오늘 하루 내 옆에 다가오는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를 두는게 현명한 처신입니다.
03年生  많은 일을 펼쳐놓으면 문제가 됩니다. 친구들과 즐거움을 만드는 건 보류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순간적으론 이루어지는듯 합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유지하기는 힘들어집니다.
56年生  한 가지 현상에만 집착하지 마세요. 넓게보고 진행한다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68年生  정신없이 앞만보고 달리지 마세요.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균형도 맞춰야 됩니다.
80年生  동료 관계는 겸손한 자세와 부드러운 리더십이 필요해요. 원만하게 감싸주세요.
92年生  물질적으론 상승하고 발전할 수 있어요. 하지만 무리한 투자는 불리한 날이에요.
04年生  오늘 심어놓은 씨앗이 좋은 결실을 맺습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는 날 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누려 보세요.
57年生  어둠이 있으면 밝음도 있습니다. 그동안 힘들었다면 오늘은 미소지을 수 있어요.
69年生  노력한 만큼 인정 받을 수 있는 날 입니다. 주변사람들과 관계도 편안해 집니다.
81年生  소소한 금전운은 들어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지출 관리도 필요한 날 입니다.
93年生  불필요한 의심이나 대립은 피하세요. 오늘은 결과가 좋으니 서로 함께해 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문제 있는 일을 단호하게 정리 하세요. 계속 미루면 나중에 더욱 힘든 문제돼요.
58年生  만족할 만한 마무리가 됩니다. 지금의 성과에 감사한 마음으로 안분지족 하세요.
70年生  조금 억울한 상황이 만들어져도 감정조절하면서 본분을 다하면 기쁨이 생깁니다.
82年生  가는 길이 멀고 험난하게 느껴지지만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성과를 낼 수 있어요.
94年生  조급할 필요없어요. 서툴고 어색한 일도 점점 능수능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물질적인 목표는 이룰 수 있지만 마음 한편이 공허하니 힐링의 시간을 가지세요.
59年生  숨김이 있다면 통하지 않습니다. 이럴땐 진실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71年生  흔들리지 않은 견고한 마음이 필요 합니다. 중심을 잃지 않으면 큰 문제 없어요.
83年生  약간의 힘든 부분은 있지만 인내심 있게 진행하면 뜻을 이룰 수 있는 날 입니다.
95年生  흐르는 물처럼 마음에 담아둔 앙금은 흘려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해보세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