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5.3℃
  • 구름많음제주 26.6℃
  • 흐림고산 26.2℃
  • 흐림성산 27.4℃
  • 흐림서귀포 26.6℃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9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9일 (음력 7월 12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사람들과 정보교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명확하게 확인해야 된답니다.
48年生  아직은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에요.
60年生  다른 날 보다도 오늘은 더욱 신중하고 조심하면서 하루를 보내는게 유리합니다.
72年生  의견이 다른 사람을 깎아내리고 무시하면 보이지 않는 함정과 방해가 많아져요.
84年生  지금 당장 유리해 보이는 일도 즉시 결정내리면 안돼요.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96年生  오늘은 예감이나 직감에 의존하면 안되고 사건 사고 관재구설 조심해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몸과 마음의 균형이 중요해요. 아무리 급해도 오늘은 속도낼 상황이 아닙니다.
49年生  눈에 보이는 현상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면서 관망하세요.
61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들과는 예의를 갖추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게 최선 입니다.
73年生  노력에 비해서 실속이 없습니다. 앞뒤 상황을 관찰하면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순간적으로 떠오르는 생각은 헛점이 많으니 생각대로 언행하면 구설이 많습니다.
97年生  그동안 친분이 두터운 관계라도 오늘은 의견 충돌이 있으니 의중을 잘 살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까지에 리듬을 잘 유지해 보세요. 오늘은 편안하고 원만한 하루가 된답니다.
50年生  금전회전도 원만하고 일 처리도 순조로우니 나만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62年生  자신있는 일은 적극적인 자세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행운이 미소짓는 날 입니다.
74年生  대인관계가 무난합니다. 소통도 잘되고 협력도 좋으니 잘 풀리는 하루가 됩니다.
86年生  유리한 조건이 형성 된답니다. 갈등하지 말고 확신이 있다면 자신감을 가지세요.
98年生  가식없는 진실한 태도로 임하세요. 주위의 인정을 받고 업무능률도 상승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여러갈래로 분산되면 정신만 산만하니 한가지에 집중하고 균형 잡으세요. 
51年生  지레짐작으로 남을 평가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자중하세요.
63年生  좋은 인간관계가 금전이득을 가져옵니다. 감정조절하면서 아량을 베풀어 주세요.
75年生  문서 계약이나 서류와 연관된 일들은 더욱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함정이 있어요.
87年生  작은 일이라고 안일한 태도로 임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큰 손해를 볼 수 있어요.
99年生  주위의 모든 일들을 재정비 한다는 생각을 가지세요. 세밀한 관찰이 필요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작은 관심이라도 보여주세요. 그동안 안좋은 기억도 쉽게 잊혀지게 돼요.
52年生  답답한 마음에 바꾸고 싶은 욕망이 크겠지만 그 이전에 현실을 살펴봐야 됩니다.
64年生  오늘 하루는 상쾌한 날이 될 수 있지만 너무 서두르면 좋은 기회를 잃게 됩니다.
76年生  주위의 변화나 움직임을 정확하게 파악하면 행운의 찬스는 나에게 들어온답니다.
88年生  윗분들 지시에 순응하면 좋은 일이 있으니 윗분들 조언과 방법을 잘 배워보세요.
00年生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준비된만큼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난 일은 덮어두는게 좋습니다. 시시비비 논하고 드러내면 다툼이 심해집니다.                         
53年生  우유부단한 자세로 나가지 마세요. 명확하고 확실한 태도가 문제를 방지합니다.
65年生  오늘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없으니까 한가지에 집중해야 실속 있답니다.
77年生  지나친 스트레스는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 적당하게 조절하면서 진행 하세요.
89年生  가까운 사람조차 멀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최대한 신중하게 언행해야 된답니다.
01年生  오늘 하루 꼬이는 일이 많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힐링에 시간을 가져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평범한것 중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되고 의외의 행운이 따라주는 날입니다.
54年生  바쁘고 분주하지만 땀흘린 만큼 성과는 없으니 건강에 무리없게 조절해야 돼요.
66年生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것도 좋고 진행하는 일이 잘 추진되는 날 입니다.
78年生  주관없이 사람들 말에 끌려다니면 손해만 보니까 자기 주관이 뚜렷해야 됩니다.
90年生  성질이 급해서 남의 일에 끼어들면 화를 입을 수 있으니 불필요한 건 피하세요.
02年生  경거망동은 안돼요. 순간적인 감정 때문에 동료에게 잘못을 저지를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답이 있으니까 위축되지 마시고 가슴을 활짝 열어보세요.
55年生  기회는 왔지만 스스로 망설이고 고민만 하다가 후회할 수 있으니 과감해야돼요.
67年生  활동력 있고 능력도 있지만 사람관계에서 겸손함을 갖춰야 좋은 일이 생깁니다.
79年生  혼자만의 상상으로 꿈속에 있으면 안됩니다. 현실감있게 활동하면 성과 있어요.
91年生  함께 하는 일은 큰 성과를 낼 수 있고 내 자신의 능력도 인정받는 날이 됩니다.
03年生  마음은 바쁘고 급한데 성과는 없는것 같아 답답하지만 중심을 잡고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기복을 조절해야 됩니다. 의욕과 좌절이 교차하니 마음의 중심 잡아야돼요.
56年生  해야될 일이 늘어나서 정신이 없습니다. 그럴수록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68年生  안풀려서 답답했던 일과 사람 관계에 해결 기미가 보이니 주저없이 움직이세요.
80年生  오늘은 금전이 들어오는 모습도 있지만 나가는 돈을 막아야 실속을 챙기게돼요.
92年生  열정과 자신감은 좋지만 지나친 자만감은 오히려 화근이 되고 장애가 된답니다.
04年生  오늘은 지혜가 필요해요. 협력이 잘되는 만큼 나를 위한 시간으로 활용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불안하고 흔들릴 수 있어요. 그만큼 마음을 굳건하게 하고 신뢰를 쌓아야 돼요.
57年生  금전운이 답답하고 고민되지만 나가는 돈이 있다면 틀림없이 얻는 돈이 있어요. 
69年生  마음이 가는대로 언행하면 안됩니다. 작은 일이 크게 번질 수 있는 날이랍니다.
81年生  마음을 굳게 가지고 침착하고 꾸준히 진행하면 힘들었던 일이 풀려나가게 돼요.
93年生  오늘 변화 변동을 주는건 바람직하지 않아요. 그동안 하던 일에 중점을 두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상황이 어렵던 중에 변동의 기회가 옵니다. 도움의 손길도 있고 긍정적 입니다.
58年生  처음에는 다소 힘들고 장애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반전의 기회가 생깁니다.
70年生  오늘은 약간 불편하고 긴장되는 상황도 있지만 유연하게 처신하면 해결이 돼요.
82年生  어려움을 만회하는 일들이 생기니 새싹이 돋는 것처럼 행운의 기운이 솟습니다.
94年生  맡은바 책임을 다하는 모습에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과 인정을 받는 운세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과 교류가 활발한 모습입니다. 즐거움도 있지만 구설수 조심해야 됩니다.
59年生  그동안 움츠렸던 마음을 활짝펴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세요. 행운이 깃들입니다.
71年生  성급함보다는 경험을 살펴서 침착하게 임한다면 성공의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83年生  경쟁자가 강합니다. 부딪침 보다는 지혜롭게 융통성을 발휘하면 실속이 있어요.
95年生  지인이나 동료들과 응어리가 있다면 오늘 풀어보세요. 좋은 결과가 기다립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