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19.4℃
  • 구름많음제주 24.5℃
  • 구름조금고산 22.7℃
  • 구름많음성산 23.6℃
  • 구름많음서귀포 24.1℃
기상청 제공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7일 띠별 운세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8월 7일 (음력 7월 10일) 띠별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반드시 실행할 수 있도록 세밀하게 준비 하세요.
48年生  새로운 길이 열릴 수 있답니다.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서 추진하면 성과 있어요.
60年生  상대방을 바꾸고 싶다면 나를 먼저 바꿔야 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됩니다.
72年生  외면보다는 내면에 중점을 두고 내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84年生  마음도 편해지고 일도 잘 풀리니 오늘은 행운의 미소가 나를 향하는 날 입니다.
96年生  선입견 버리고 용기있게 도전하면 의외로 좋은 성과 올릴 수 있는 하루 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에게 기대하고 있는게 있다면 오늘은 대화를 해도 거절당하는 날 입니다.
49年生  억지로 성취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더 커지고 일을 망칠 수 있는 날이에요.
61年生  지나친 욕심은 금물 입니다. 오늘 하루는 순리에 맞게 순응하는게 유리 합니다.
73年生  눈에 보이는 것을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강해집니다. 아이쇼핑은 조절해야돼요.
85年生  한곳에서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하루종일 불편하고 전전긍긍할 수 있습니다.
97年生  일단은 확인부터 하세요. 그냥 말만 믿고 넘어가면 나중에 힘든 장애가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식적인 선에서 매듭 지으세요. 적당하게 양보한다면 서로 이득을 보게됩니다.
50年生  차일피일 미루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해결해 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62年生  이기적인 생각은 버리세요. 상대를 먼저 배려한다면 오히려 행운이 들어옵니다.
74年生  적극적으로 보람을 느끼는 일을 찾아 집중한다면 오늘 하루 기쁨이 넘치게돼요.
86年生  절호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먼저 내실을 다져야 됩니다.
98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처럼 멀리서 귀인을 찾지 마세요.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일이라도 생각으로만 가지고 있다면 성취할 수 없으니 실행에 옮겨보세요.
51年生  필요하다면 이것 저것 고민하지 마시고 추진해 보세요. 좋은 성과도 얻게 돼요.
63年生  진행 과정에 신경쓰고 정성을 들이면 거래나 계약에서 만족할 결과를 얻습니다.
75年生  대인관계는 감정으로 대립하면 자신만 손해를 봅니다.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87年生  고집보다는 지켜야 할 건 지키고 넓은 아량을 베풀면 원하는걸 이루게 됩니다.
99年生  여러가지 일에 쫓기는 바쁜 날이지만 정리해야 될 건 미루지 말고 정리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명확한 태도를 취하세요. 우유부단하고 갈팡질팡하면 사람풍파만 많아진답니다.
52年生  방심하고 있으면 안돼요. 믿었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점검해야 됩니다.
64年生  오늘은 올바른 의견이라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니 차라리 자중하는게 실속있어요.
76年生  대립이 생긴다면 남을 원망하기 전에 내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해보세요.
88年生  내가 계획했던 방향과 어긋날 수 있으니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게 현명하답니다.
00年生  모난 돌이 정 맞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까칠한 것보다는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일정을 점검해 보세요. 중요한 약속을 잊어서 신뢰가 떨어질 수 있어요.
53年生  자신의 주장만 옳다고 생각하면 안돼요. 마음의 문을 열어 평화를 찾아 보세요.
65年生  일한만큼 보람을 느끼는 날이에요. 과정이 힘들어도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금전 문제에 있어서 신용을 지키고 명확한 일 처리가 필요한 하루가 될 겁니다.
89年生  서로의 생각과 감정이 일치되니 오늘의 애정운은 사랑의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01年生  뜻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목적을 이룰 수 있으니 과감하게 전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음지가 양지로 변하는 날이에요. 노하우를 살려서 실력발휘하면 결과 좋습니다.
54年生  기분이 상쾌한 날입니다. 매사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 결실을 맺습니다.
66年生  뜻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방해되는 일 없이 평탄하게 진행 됩니다.
78年生  주변 사람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어요. 주위의 도움을 크게 느낍니다.
90年生  마음속에 품고 있던 사랑의 표현을 상대방에게 전달해보세요. 진심을 느낍니다.
02年生  돌파구를 찾기보다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위기를 극복할 방법을 모색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일의 평화를 위해 오늘은 뒤로 한발 후퇴해야 됩니다.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55年生  몸과 마음이 피곤합니다. 새로운 진행보다는 컨디션 관리하면서 유지해야돼요.
67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오늘은 금전관계 주의해야 됩니다. 사람 잃고 돈 잃게 됩니다.
79年生  급한 마음은 버리세요. 오늘은 대인관계 조심하면서 세심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91年生  외부상황에 흔들리면 안돼요. 흔들림없이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데 힘 쓰세요.
03年生  어렵던 문제가 해결되지만 다시 반복되는 상황도 있으니 긴장 늦추면 안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방법을 모색 하거나 새로운 출발이 있다면 오늘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56年生  능률이 오르니 진행하는 일도 상승하고 발전하는 날이에요. 금전운도 좋답니다.
68年生  부진했던 업무가 정상화되고 가정의 근심 걱정도 해소되는 상쾌한 날이랍니다.
80年生  익숙한 일이라도 방심하기 보다는 최선을 다해보세요. 윗분의 인정을 받습니다.
92年生  운세가 좋은 날이지만 위험한 모험 보다는 안전한 편을 선택하는게 유리합니다.
04年生  반복되는 일상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고 점검하고 자신을 발전 시키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런 일을 하면서 저런 일을 생각하니 집중이 안됩니다. 한가지에 몰입 하세요.
57年生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지만 서두르면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까 침착하세요.
69年生  독단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상대방과 솔직한 대화가 오히려 좋은 성과를 냅니다.
81年生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실하게 세워야 됩니다. 
93年生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면서 차분한 마음으로 진행 한다면 목적을 이루게 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사람들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주는데 도움을 주세요. 보람을 느끼게돼요.
58年生  섣부른 행동하다가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어요. 대화로 소통해 보세요.
70年生  하는 일이 처음에는 잘 진행되는 듯하지만 어긋남이 생기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82年生  가까운 동료 사이라도 작은 말 한마디가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신중해야 됩니다.
94年生  희비가 엇갈립니다. 좋은 일과 힘든 일이 그물처럼 교차를 하니 세심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쩔 수 없는 현실에 정신적인 스트레스 많습니다. 마음에 안정이 필요합니다.
59年生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세요. 얼버무리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된답니다.
71年生  거친 파도는 잠잠해졌으니 마음의 불안 초조감은 내려놓고 자신감 회복 하세요.
83年生  마음이 결정되지 않았는데 분위기 때문에 먼저 앞장서면 오히려 근심이 생겨요.
95年生  최악의 감정 상태를 겪지않으려면 주변 사람들 반응에 마음 흔들리면 안됩니다.

 

자료제공 : 더사주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