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조금서울 23.9℃
  • 흐림제주 24.2℃
  • 흐림고산 23.0℃
  • 구름조금성산 24.1℃
  • 흐림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단지형 타운하우스 ‘대구 태왕아너스 더 힐’, 잔여세대 일일 예약 상담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최근 단지형 타운하우스가 아파트 못지않은 생활 인프라, 자연, 교통 등 쾌적한 주거 환경과 정주 여건을 갖춰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으면서 단독주택이라는 특성으로 프라이빗 한 라이프도 실현할 수 있는 등 두루두루 갖춘 장점으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이에 실제로 전국 곳곳의 단지형 타운하우스가 매물 부족 현상과 함께, 분양가 대비 높은 프리미엄이 더해지는 등 희소성까지 갖추면서 분양 소식에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이러한 가운데 대구에서는 해당 지역 최초, 최대 규모인 69세대 대단지 타운하우스 ‘대구 태왕아너스 더 힐’이 현재 잔여세대 일일 예약 상담을 진행 중이다. 

 

‘대구 태왕아너스 더 힐’은 테크노폴리스 등 신도시가 약 3분 거리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과 함께 비슬산, 송해공원, 유가사, 달성종합스포츠파크 등 대자연 속에 자리해 도시와 전원생활의 장점을 모두 영위해볼 수 있다. 10분 대로 도달할 수 있는 대구 달서구, 테크노폴리스 도심을 중심으로 형성된 병원, 관공서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여기에 인근에는 유가유치원, 유초등학교, 유가 중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춰져 있어 학령기 자녀를 양육하는 이들도 통학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대규모 단지형으로 조성된 만큼 관리비도 합리적이며, 더욱 편리하게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활력 넘치는 생활을 돕는 피트니스센터, 날씨와 관계없이 연습할 수 있는 입주민 전용 실내 골프연습장, 이웃과 소통하는 야외 휴게공간,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카페테리아,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와 파티룸 등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우수하고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돋보인다. 세스코와 협약해 해충유입을 차단하는 해충 방제 서비스가 제공되고, 마트와 연계해 집 앞까지 배달하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원스톱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 단지 내 세대별 정원 식재 관리를 위한 입주 교육 프로그램 등도 있다. 

 

보안을 위해 단지 내 CCTV를 설치해 KT 텔레캅과 연계했으며, 대단지급 아파트 위주로 적용이 되는 사물인터넷(IoT) 첨단 시스템도 구현해 편하게 냉난방이나 조명 등도 편하게 조절해볼 수 있다. 

 

단지 구성은 전용면적별 132㎡ A타입, 179㎡ A타입, 179㎡ P타입, 213㎡ P타입 등으로 다양하며 총 69세대가 선착순으로 매매, 분양 마감이 이뤄질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시점 이후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세대 인테리어 업그레이드가 적용돼 업계 최초의 주거 품격을 누려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도시와 전원 생활의 장점만을 누릴 수 있는 이곳에서 새로운 타운하우스 라이프를 꿈꿔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