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2℃
  • 흐림제주 23.2℃
  • 흐림고산 22.5℃
  • 흐림성산 24.6℃
  • 흐림서귀포 23.2℃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강산건설, 리안비채에 이어 프라이빗한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 공급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고품격 주거공간에 대한 필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 이후에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이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휴식, 여가, 사무까지 보장되는 공간으로서의 다양한 역할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최근 부동산 시장에 공급되는 주택은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프라이빗한 주거공간과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특급호텔 수준의 입지와 더불어 고품격 시설로 무장한 생활숙박시설이 주목받고 있다.

 

생활숙박시설은 수준 높은 시설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다.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는 경우가 많아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는 물론 힐링 라이프도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원도 속초에 공급하는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에 수요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사업지는 에어비앤비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이자 대한민국 1등 운영사인 핸디즈가 위탁 운영을 맡았다. 핸디즈의 위탁관리 시스템을 통해 객실 가동률을 높이고, IoT 무인 시스템을 통한 간편 체크인 등 효율적인 관리시스템을 적용해 운영비를 절감하고 투자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는 단기간에 ‘세종 리안비채 힐즈’와 ‘송산 리안비채’를 완판한 강산건설이 공급하여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강산건설의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는 생활숙박시설임에도 불구하고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루프탑 인피니티풀(예정)과 스카이라운지 카페(예정)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 될 예정이다.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는 뛰어난 입지도 자랑거리다. 일부 저층 객실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서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등대해수욕장은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뒤편으로는 영랑호 조망이 가능하며 멀리 설악산도 볼 수 있다.

 

숙소 인근에는 영금정과 함께 속초8경 중 1경으로 불리는 등대전망대가 위치하고 해변을 따라 포장마차거리와 영랑호 벚꽃길도 이어진다. 특히 해안길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바다 절경이 유명하다.

 

한편 ‘써밋베이 속초 어반스테이’는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총 425실 규모 생활형숙박시설이며, 22년 4월부터 숙박 운영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