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30 (토)

  • 구름조금서울 21.8℃
  • 구름조금제주 22.6℃
  • 구름조금고산 20.5℃
  • 구름많음성산 20.4℃
  • 구름조금서귀포 21.5℃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김효진X정문성, ‘모범형사2’ 재벌가 부부 열연 호흡 예고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연기파 배우 김효진과 전문성이 '모범형사2'에 합류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 제작진은 "김효진과 정문성이 손현주, 장승조 등 인천 서부 경찰서 강력2팀 형사들과 함께 극을 이끌어 갈 재벌가 부부 '천나나'와 '우태호'로 시즌2에 합류했다"고 29일 밝혔다.

 

'모범형사2'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이다.

 

먼저, 한계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효진은 티제이 그룹 이사 천나나를 연기한다. 천나나는 그룹 회장의 혼외자로 태어나 없는 자식 취급받은 인물이다. 유일하게 믿고 의지했던 엄마를 떠나보낸 뒤, 살아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지독한 생존본능으로 재벌가에서 버티고 있는 중이다. 김효진은 최근 JTBC 드라마 '인간실격' '사생활'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정문성은 티제이 그룹 법무팀장이자 천나나의 남편 우태호 역을 맡았다. 타고난 상류층이 아니었던 우태호는 서울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 시절, 천나나를 만나 재벌가의 일원이 됐다. 하지만 처음부터 돈과 권력이 자신의 것이 아니란 것을 알고 있었던 그는 티제이 가문의 살벌한 싸움에서 타고난 균형 감각을 유지하는 똑똑한 인물이다.

 

‘모범형사2’는 연출 장인 조남국 감독과 연기 장인 손현주의 세 번째 만남, ‘언터처블’, ‘모범형사1’의 최진원 작가의 집필로 믿고 보는 드라마를 기대케 한다. 지난 5월 촬영을 모두 마쳤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제작진은 "돈도 '빽'도 없는 강력 2팀 형사들과 돈과 권력을 다 가진 재벌가 천나나와 우태호의 만남, 더 복합적인 사연을 가진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은 더 강력해진 시즌2의 서사를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배우 김효진과 정문성이 각기 다른 카리스마와 강렬한 아우라로 캐릭터에 완벽한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모범형사2'는 내달 30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