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한솔일렉트로닉스의 산업용·공업용 대용량제습기가 장마철 대비 판매율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솔일렉트로닉스 산업용 제습기는 4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제품마다 하루 최대 120L, 150L, 210L, 260L 제습 능력을 보이는 만큼 산업용, 공업용으로 적합한 제습기 제품이다.
한솔일렉트로닉스 산업용 제습기는 고효율 컴프레서 및 열교환 시스템을 사용해 높은 제습 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인공지능 기능이 있어 자동 제습 운전이 가능하며, 터치 LED 디스플레이로 사용자의 편리함을 높였다. 물넘침 알림을 통해 만수 확인이 용이하며, 자동 성에 제거 기능이 있어 유지 관리에도 유용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온도센서안전장치, 고압차단스위치, 압축보호 3분지연 타이머, 전기이중차단장치 등 네 가지의 안전장치를 탑재한 공업용 제습기다.
업체 관계자는 “무상 A/S 기간 2년을 보증하며 보증기간이 끝나도 평생 A/S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솔일렉트로닉스 산업용 제습기를 구입하시는 분들 중 후기를 작성해주시는 분들에 한해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리뷰 작성자 중 10명의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