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냉·난방 계절가전 제조 업체 한솔일렉트로닉스에서 대용량제습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40L, 60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대용량인 만큼 가정에서는 물론 공장이나 매장, 사무실, 창고 등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한솔일렉트로닉스 40L, 60L 산업용 제습기는 고효율 컴프레서를 적용해 제습력을 높였다. 분리형 물탱크로 손쉽게 물통을 비울 수 있으며, 배수 호스 연결을 통해 연속 배수 또한 가능하다. 친환경 냉매인 R410A를 장착해 오존 파괴, 지구 온난화 지수 상승을 방지하고, 낮은 소비전력으로 경제적 사용이 가능하다. 하단부에는 360도 회전할 수 있는 바퀴를 장착해 이동성을 높여 다른 장소로의 이동 또한 간편하게 가능하다.
한솔일렉트로닉스에서는 제습기의 경우 무상 A/S 기간 이후에도 평생 A/S를 지원해 고장 시에도 쉽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40L, 60L 대용량제습기는 출시 기념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후기를 작성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카페, 블로그 등 SNS를 통해 리뷰 작성을 해주신 후 인증하신 분들에게는 2만원의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