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가전제품 전문몰 ‘이파트너스’가 신제품 ‘샤오미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 론칭 기념으로 사전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M8 lite 로봇청소기 론칭 기획전으로 지마켓, 옥션, 위메프 등을 통해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후 구매 확정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과 함께 무료 배송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포토리뷰 작성 시 M8 lite 다회용 물걸레 5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SNS와 게시판을 통해 체험 후기를 공유하면 일회용 물걸레포 20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제품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LDS 센서가 탑재돼 인공지능 공간 분석이 가능하며, 센서를 통해 충돌 및 추락 방지 기능이 적용됐다. 특히 흡입과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청소 기능과 일체형 스마트 클린 시스템이 적용돼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고, 배터리 15% 이하 시 자율주행으로 클린 스테이션에서 자동 충전이 가능하다.
샤오미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최대 27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상황별 다양한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3200mAh의 내장 배터리를 통해 완충 시 10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샤오미 생태계에서도 단연 가성비가 최고인 모델로 애플리케이션 연동이 가능해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