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8 (목)

  • 구름조금서울 21.3℃
  • 흐림제주 24.7℃
  • 흐림고산 23.4℃
  • 흐림성산 23.6℃
  • 흐림서귀포 24.8℃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X남주혁, 눈꽃 손잡기 투샷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케이블채널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와 남주혁의 눈물과 미소가 공존하는 '눈꽃 손잡기 투샷'이 화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막강한 '청춘 케미'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있는 김태리-남주혁의 열연과 아련한 감성을 일으키는 연출력, 현실적인 대사-청춘의 희로애락이 담긴 스토리 전개가 시너지를 터트리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4회에서는 나희도(김태리)와 백이진(남주혁)이 서로를 응원하며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희도는 면접에서 떨어진 백이진을 웃게 만들며 비극을 희극으로 바꾸는 극복법을 안겨줬던 상황. 이어 백이진은 국가대표 평가전에 나가게 된 나희도에게 "천천히 올라가서 원하는 걸 가져"라며 "자꾸 욕심이 나"라는 말로 감정을 고백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26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김태리와 남주혁이 아름답게 흩날리는 눈꽃송이 속에서 손을 마주 잡은 '첫 손잡기 투샷'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빨간 등대가 희미하게 불빛을 밝힌 바닷가 거리에서 나희도와 백이진이 서로 눈빛을 마주하고 있는 장면. 공중전화부스 안에서 나희도는 애써 참아내려는 듯 눈물이 가득 고인 눈으로 하늘을 올려보며 전화기를 들고 있는 반면, 백이진은 심각한 표정을 지어 보여 궁금증을 돋운다.

 

이어 하얀 눈송이를 배경 삼아 손을 잡은 채 서로에게 오롯이 시선을 고정시킨 나희도와 백이진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과연 두 사람이 눈발 아래에서 극적인 만남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손을 꼭 잡은 사연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김태리와 남주혁은 '눈 내리는 손잡기 투샷' 장면을 앞두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돈독한 케미를 발산하며 현장에 기운을 북돋웠다. 두 사람은 차가운 밤공기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깊게 몰입하며 단숨에 감정선을 끌어올려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특히 김태리는 눈물을 글썽거리다가 떨구는 모습부터 텐션을 올려 행복 미소를 짓는 모습까지 완벽히 소화했고, 남주혁은 아련한 감정이 극에 달하는 순간을 밀도 짙게 그려내 청춘 감성을 고조시키는 명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김태리와 남주혁이 각각 서로를 통해 각별하게 애틋한 위로를 주고받는 장면"이라며 "마치 한 폭의 청춘 화보처럼 아름다운 케미를 자아낸 두 사람의 사연이 어떻게 그려질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5회는 이날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