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삼익 본사에서 운영 중인 강남 삼익피아노갤러리와 분당 롯데백화점 삼익악기에서 2022년 첫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
2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신 인기상품 해머터치 디지털피아노와 업라이트피아노, 베이비 그랜드피아노를 역대 최저가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일부 품목은 50% 까지 할인 판매 한다.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서울 전 지역을 포함한 일부 수도권의 경우 구입 1주일 이내, 그리고 지방배송 역시 열흘 이내로 디지털피아노 및 어쿠스틱피아노 배송이 완료 된다.
행사 상품으로 최신형 해머건반이 적용된 삼익 DP250, DP300과 목건반 DP500, 독일산 최고급 브랜드 Gewa(게바)의 UP360G, UP380G 등 최신형 디지털피아노와 삼익 업라이트피아노, 가정용 베이비 그랜드피아노 등 현재 피아노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 되고 있는 모든 악기들을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정기 세일 기간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가, 가장 빠른 배송 서비스와 함께 본사에서 준비한 사은 프로모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분당 롯데백화점 삼익악기’와 ‘삼익피아노갤러리’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