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5 (목)

  • 맑음서울 11.7℃
  • 흐림제주 20.9℃
  • 흐림고산 20.7℃
  • 흐림성산 20.0℃
  • 흐림서귀포 22.2℃
기상청 제공

정보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한 ’최야성‘, 걸그룹 버스터즈·월드슈퍼모델 이세잎 등 협찬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패션 브랜드 최야성에서 최근 다수의 기업 광고영상을 촬영한 인기 걸그룹 버스터즈, 2021년 월드슈퍼모델 베스트오브더 탑어워즈 뷰티풀우먼상 등 2관왕 이세잎(이정아)등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야성은 ‘2021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에서 명품브랜드 대상, 2021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올해의 패션경영대상, 2021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대상, 2021‘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올해의 명품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했다.

 

특히 지난 1991년 설립돼 30년간 전통을 이어오며 대통령 선거 때마다 후보 경호해 왔고 현재도 대통령 후보 경호 중인 대한경호협회(대한민국 경호협회, 회장 이건찬), 최근 미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신인 걸그룹 인터걸스, 걸그룹 베리굿, 월드스타연예대상 K-POP 보이그룹상을 수상한 플래티넘78을 비롯해 수백여 명의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한 독보적인 브랜드로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다. 또한 수 만수에서 수십 만수의 금박 은박 용을 수놓아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오묘한 조화가 특징이다. 

 

또 ‘최야성’의 (주)베베비앙에서 ‘최야성 패션 마스크’도 출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의 중요성이 전 세계인들에게 각인되고 있는 현시점에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에 의한 99.9% 항균 기능 ATB-UV+ 원단으로 여러 차례 세탁 후에도 항균 기능이 발휘된다. 의료 일회용 마스크가 아닌 다회용 패션 마스크로 항균, 방취, 속건, UV 차단 기능을 더했으며, 현재는 유명 연예인들 위주로 협찬만 진행하며 일반 판매는 차후 진행한다.

 

최야성 회장은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의료용 일회용 마스크 아니고 다회용 기능성 마스크로 의류 패션 같은 개념이다. 마스크에는 명품 브랜드 ‘최야성’ 용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어 마스크 착용이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 된 현시대에 타인과 다르게 보이고 싶은 개성까지도 고려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최야성’은 과감함, 화려함, 강렬함이 포인트로 누구나 입어도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