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30 (토)

  • 서울 20.2℃
  • 흐림제주 19.2℃
  • 흐림고산 17.2℃
  • 흐림성산 17.3℃
  • 서귀포 20.7℃
기상청 제공

정보


대치나인에듀, 2023학년 수험생 위한 ‘학습 능력 강화프로그램’ 제공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2023학년 수험생을 위해 학업성취도 향상을 돕고자 ‘학습 능력 강화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무한 질의응답 △49주 모의고사 시스템 △개인별 학습관리 △능력별 이동 수업제 △모닝 글로리 테스트 △맨투맨 대입 컨설팅 △올빼민 둥지시스템 △소수정예 특강 △국영수 강화프로그램 총 9가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먼저 무한 질의응답은 모르고 궁금한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질문의 횟수와 시간을 제한 두지 않으며 학습의 잘못을 반복하지 않도록 돕고 있다. 학생의 질문은 별도로 관리가 이어져 학원 카페를 통해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이는 학부모에게도 공유가 된다. 

 

49주 모의고사 시스템은 수능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이하고 각 학생 수준별 진도에 맞는 수업과 매주 주관식 모의고사 및 국어 이감모의고사, 한수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그 결과에 따른 오답노트 작성 및 문제 유형을 분석해 취약한 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대치나인에듀는 효율적으로 시간을 분배하고자 학생 개인별로 학습플래너를 통해 블랙다운 학습 관리가 이어지며 수업은 국어, 수학, 영어, 탐구 과목을 수준별 이동 수업 제공하고자 매월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성적에 따른 반을 편성한다. 또한 아침 정규 수업 전 국어와 영어 테스트를 요일별로 ‘모닝 글로리 테스트를’ 실행함으로써 기본 독해 능력과 해석력, 어휘력 등을 배양할 수 있는 학습 내용을 제공한다.

 

‘맨투맨 대입 컨설팅’은 학생의 목표대학에 맞는 입시 전략을 수립하고 올바른 학습 방법에 대한 개별적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기본적 학습 능력이 떨어지는 학생들을 위해 일대일 또는 학생 4명 강사 1명으로 구성된 소그룹 특강을 실시해 정규 수업에서 이해하지 못한 부분이나 학습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조범희 원장은 “정규 수업 외에 공부할 수 있도록 1인 1좌석제 시스템이 갖춘 독서실을 제공해 학습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 시켜 성공적인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