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무이(MUEE)’에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기업 및 고객이 원하는 정보 파악 편이성을 개선했다고 전했다.
무이의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웹에이전시의 홈페이지 및 디자인 포트폴리오에 대한 관심이 많은 점을 착안해 포트폴리오 위주로 구성했다.
또 무이에서 제공하는 반응형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제작, AR/VR 촬영 및 제작서비스,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 서비스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이 관계자는 “2007년부터 5천 개 이상의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미엄급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하고 있다"며 "홈페이지 제작을 원하는 고객의 제작목적, 디자인, 브랜드 컬러 등을 고려해 만족도 높은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무이는 자체 솔루션을 바탕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자인마케팅 전문 브랜드로 대기업부터 관공서, 스타트업 및 자영업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웹에이전시 무이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디자인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