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프랜차이즈 크라우드 PC방에서 차별화된 PC방 창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크라우드 PC방은 현재 TV, 라디오, 인터넷 방송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씨가 대표로 있는 PC방 프랜차이즈 회사다.
장동민 대표는 2011년 '장동민의 옹 PC'로 PC방 업계에 발을 들인 후 10년 이상 PC방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과거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한 때는 유행처럼 연예인 PC방 사업이 번지기도 했었지만, 자신은 별개의 사업으로 진지하게 접근했기에 PC방 업주라는 직업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었다.
회사 관계자는 "장동민 대표가 발 벗고 나서 크라우드 PC방 가맹점주들을 위해 많은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PC방 오픈 기념 팬 사인, 가맹점 이용자와 게임 대전, 게임 방송을 통한 홍보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고 계속해서 점주님 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하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장동민 대표의 노력뿐만 아니라 크라우드 PC방에서는 10가지 pc방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PC방 최초 통과형 소독기를 도입, 99% 살균 효과의 퍼펙트 UV케어 데스크 등을 출시하여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에서 힘쓰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