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오는 17일부터 엽기떡볶이 모바일 앱을 통해 엽기떡볶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청춘전투 ‘음료의정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청춘전투 ‘음료의 정석’은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의 복숭아 음료이다. 백도 복숭아 농축액이 25% 함유되어 있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선사해 엽기떡볶이의 매운맛과 조화를 이룬다.
엽기떡볶이와 청춘전투가 함께 진행하는 음료 증정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엽기떡볶이 공식 주문 앱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엽떡앱을 통해 엽기떡볶이 메뉴를 주문하면 메뉴당 음료의정석 1캔이 제공된다. 대표 메뉴인 엽기떡볶이를 포함해 엽기반반, 엽기오뎅, 엽기분모자떡볶이와 세트 메뉴까지 이벤트 증정 대상이다.
엽기떡볶이에서 MZ세대의 입맛을 겨냥해 이벤트성으로 선보이는 음료 메뉴로 매장당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엽기떡볶이 본사 핫시즈너 관계자는 “엽기떡볶이 앱을 통해 진행했던 로제떡볶이, 크림떡볶이 할인 이벤트에 이어 오리지널 엽기떡볶이 대상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엽떡앱을 통해 증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