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 ‘이승환이 간다’에서는 지난 11월 10일 저녁 7시 20분부터 ‘파주상공EXPO 특별기획전’의 네 번째 방송이 진행됐다.
‘파주상공EXPO’는 비대면 상거래를 확장시키고, 보다 넓은 지역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파주시의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알리기 위해서 올해 온라인 행사를 강화시켰다.
‘이승환이 간다.’ 라이브 커머스 진행은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파주상공EXPO’의 온라인 특별 행사 중 하나다.
라이브 판매 방송은 개그맨 출신 사업가 이승환과 쇼호스트 신혜원이 진행하며, 매회 엄선된 2~3개 업체의 우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장에 오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회 참여업체별 ‘라이브 특가’를 선보이고 있으며, 방송 중 댓글 참여자에게는 ‘이승환이 간다’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깜짝 커피 쿠폰(무작위 3명 추첨)을 제공하고 있다.
파주시의 우수 뷰티 제품 특별전으로 구성된 지난 10일 방송에서는 내츄럴코리아의 립스틱과 나담코스의 수분크림, 아보아테크의 올숍앤샴푸가 소개됐다.
내츄럴코리아의 ‘매드 립스틱 스페셜 키트’는 밀도 있는 발색력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유지되는 지속력을 지녔다.
천년초를 주성분으로 하는 나담코스의 ‘아페로스 수분크림’은 전 성분 EWG(화장품 성분 안전지수) 그린 등급을 받은 유기농 화장품이다.
한편, 중소기업유통센터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사업가 이승환은 지난 1년간 ‘이승환이 간다’를 통해 꾸준히 중소기업 살리기에 매진해 왔으며, 이번 ‘파주상공EXPO’ 특별기획전을 통해 11월 말까지 총 8회에 걸쳐 파주시의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