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팔콘이엔엠(EIGHTCONENM)은 지난 8일 코탑미디어와 미디어커머스 및 영상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팔콘이엔엠 박영준, 최석우이사가 코탑미디어 실장 상희서, PD 하정욱 등 8여 명이 참석 했다.
현재 팔콘이엔엠(EIGHTCONENM)은 라이브커머스, 지자체와 업무협력, IP사업, 연예기획, 교육 사업을 운영하는 전문 기관이다.
코탑미디어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을 하는 영상전문 기관으로 공중파채널과 종합편성채널에서 유수의 드라마를 제작 및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는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집이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중문화예술과 e커머스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핵심산업으로의 지속적인 발전을 비롯한 미디어커머스 관련 인력양성 계기를 마련 할 예정이다.
그리고 영상미디어콘텐츠 공동 제작, 지원 등 미디어커머스의 매출, 영상IP를 이용한 새로운 매출 도모 등 상호 교류의 업무 협력을 통하여 e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팔콘이엔엠(EIGHTCONENM) 정재윤 대표는 "협약을 통해 코탑미디어 및 티몬, 지자체, 쿠키 등과 협력 관계를 강화, 상호 발전의 계기로 삼고, 사회발전과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하겠다" 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