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하이웬(HAIWEN)은 한중뷰티모델 민영과 왕홍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민영’은 한중 TV CF,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한 10년차 경력의 뷰티모델출신이다.
‘민영’은 왕홍 오디션에 수많은 경쟁자들을 뚫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하이웬과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중국 웹드라마와 뷰티모델, 커머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글로벌적으로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는 쇼트플랫폼 전문 MCN인 하이웬은 국내외로 활동했던 노하우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촬영시스템까지 도입해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왕홍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라 전했다.
또한 한중 MCN 하이웬(HAIWEN)은 중국 상해에 본사를 두고 있어 중국 시장에 특화돼 있고, 플랫폼 접속문제, 콘텐츠 심의, 수익, 언어 등 실시간으로 현지에서 일어나는 문제를 상시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국내에 있는 MCN 회사들 보다 발 빠르고 유연하게 처리가 가능하다.
하이웬 윤지형대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 ‘민영’과 만나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단시간에 폭넓은 중국 팬덤을 보유할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