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10일 MBN ‘사인히어’ 측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인히어’의 무대 경연곡들을 담은 스페셜 앨범을 선보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10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은 ‘사인히어’에서 2대2 팀 배틀로 진행됐던 2라운드 경연곡 중 총 4곡을 담고 있다.
파트타임 쿡스&소주보이의 ‘원 샷(One shot)’, 최서현&돕덕의 ‘이젠 더 이상’, MBA크루&문종업의 ‘Back it up’, 옐라디, 블루웨일의 ‘LASER’이다.
‘이젠 더 이상’은 최서현과 돕덕이 “이제 더 이상 거짓된 나로 살지 않겠다”는 진솔한 마음을 담아 만든 노래였다.
MBA크루와 문종업의 ‘백 잇 업’은 퍼포먼스가 강점인 MBA크루와 7년 아이돌 경력이 있는 B.A.P 출신 문종업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선보인 신나는 곡이었다.
‘사인히어’ 스페셜 앨범 발매에 대해 제작사인 스페이스 래빗 측은 “AOMG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참여하기 이전 라운드에서 참가자들이 선보인 곡에 대해서도 많은 성원이 있었던 만큼, 이들의 경연곡 중 일부를 스페셜 앨범으로 내놓게 됐다”며 “‘사인히어’에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