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몬스타엑스는 28일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 'MONSTA X COME BACK SHOW '를 개최하고 전세계 팬들과 만났다.
몬스타엑스는 컴백을 기념해 풍성한 콘텐츠로 컴백을 자축했다.
먼저 이번 앨범을 두고는 "8개월 만의 컴백이라 긴장도 많이 되지만 상상 그 이상, 어마어마한 역대급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앨범 제목이 인 만큼 '널 찾으러 가겠다'라는 의미로 저희가 여러분에게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아이엠은 타이틀곡으로 정한 ‘FOLLOW’에 대해 “뭄바 리듬으로 시작하는데 이 리듬이 사람의 흥을 쉽게 끌어올릴 수 있는 곡”이라고 했다.
셔누는 “기현이의 보컬이 인상 깊다”고 덧붙였고, 민혁은 “노래가 쉴 틈이 없는데 중독성이 있고 쉽게 들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몬스타엑스는 수록곡 'FIND YOU'와 타이틀곡 'FOLLOW'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멤버 각각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FIND YOU'와 디테일이 살아있는 안무와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FOLLOW'로 반전 가득한 매력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