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고준희 탤런트 겸 영화배우가 이틀째 승리 의혹 속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고준희 팬들의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 그녀가 전날 승리 의혹에 대해 법적 대응 카드를 꺼낸 가장 큰 이유로 읽힌다.
고준희는 전날 일각에서 제기된 '승리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허위사실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후 그녀는 포털 사이트 실검에 올랐고 이후 거취 및 근황에 대한 나아가 연기자로서 미래 행보에 대한 팬 그리고 네티즌의 관심이 핫하다.
팬들은 일단 고준희 개인이 승리 사태에 대해 '법적 대응' 승부수를 던졌고, 드라마 하차와 함께 그간 하지 못했던 입장 표명을 드러낸 것에 대해 환영의 입장.
이에 따라 그간 장기간 침묵은 결국 고준희 개인과 소속사 측이 치밀한 전략을 짠 것 아니냐는 분석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 씨가 드라마 출연은 '하지 않기로' 양측간 합의를 하면서 의혹은 또 다른 의혹을 낳고 있는 형국이다.
이에 따라 기나긴 법적 싸움을 위한 발걸음을 내딛은 상황에서 드라마 제작진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결단이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즉 고준희는 "승리 접대 참석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밝힘에 따라 이른바 단톡방 의혹에서 빠져나가기 위한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풀이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