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서울 20.4℃
  • 흐림제주 24.4℃
  • 구름많음고산 23.0℃
  • 구름조금성산 22.7℃
  • 구름조금서귀포 24.4℃
기상청 제공

정보


미래인재경찰학원, 티저 사이트 공개 2차 이벤트…‘봉투모의고사’ 무료 제공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노량진로에 8월경 공식 오픈을 앞두고 2차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면서 2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광은 교수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총 1천명에게는 2022년 경찰시험 대비 봉투 모의고사를 제공하는데 배송비를 포함한 모든 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25일부터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미래인재컴퍼니 서비스 통합회원 가입 후 게시판에 수험 응원 글을 작성하고 해당 이벤트 이미지나 해당 링크를 로드해 각종 경찰시험 커뮤니티에 알리면 된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봉투 모의고사는 실제로 경찰시험에 응시하는 것처럼 문제지가 들어 있어 시험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으며 총 7회분 1000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봉투모의고사는 신광은 교수의 형사법 및 경찰학 40문제 3회분, 헌법과 범죄학 20문제 3회분 그리고 OMR 답안지 3회분과 해설지, 전효진 교수가 제공하는 헌법 20문제 4회분과 OMR 답안지 4회분과 해설집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래인재경찰학원 관계자는 “2023년 9월 이후 의경이 전면폐지로 경찰공무원 증원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봉투 모의고사 제공을 통해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에 자신감을 심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봉투모의고사 활용은 시간 내에 전부 시험문제를 풀고 마킹을 다 할 수 있는지, 문제는 언제 풀어야 되는지, 모르는 문제는 어떻게 대처하는지 등 시험을 보면서 예상치 못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례에 대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앞서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최근 티저사이트 공개 1차 이벤트로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 9일 동안 해당 사이트에 수험생들과 강의진에 환영인사말을 남긴 1천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 바 있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가 합류하며 헌법에 전효진, 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