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아중, 때아닌 ‘사망설’에 놀란 누리꾼…‘오늘 왜이래?’

전희연 기자 기자  2018.08.14 20:23:2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배우 김아중의 사망설이 해프닝으로 종결되면서 누리꾼들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다. 14일 김아중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사망설이 돌면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하지만 김아중의 사망설은 근거를 알 수 없는 단순 소문에 불과했으며, 김아중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사망설은 사실무근”이라며 개인 인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날 배우 김서형과 이민우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도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의아함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ahs8****왜들이러는지대체....그렇게나할일이없는건지더위를먹은건지....”, “sejl****왜 살아있는사람을 죽이고 그런다니요 본인은 얼마나 어이가 없을까 ㅋㅋㅋ 단지 개인일정을 소화하고 있을뿐인데 ㅋㅋㅋㅋ 대체 무얼보고 그딴 헛소리를 지껄이는지...암튼 루머 퍼뜨린 사람.... 각오 단디 하셔야겠네”, “sbtm****갑자기 찌라시만 올리는 이유가 뭐임?? 이렇게 근거 없는 찌라시는 처음인데.”, “vndn****사망설...???? 당사자는 엄청 가분나쁠듯..”, “shtn****헐 어떻게 멀쩡하게 살아있분을 사망했다고 할수가있는거지? 진짜 어이가없다”라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