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원작 찢고 나온 ‘비주얼’…‘얼굴천재 인정’

전희연 기자 기자  2018.08.11 23:43:2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의 비주얼이 시청자들에게 설레임을 안기고 있다. 최근 방영한 JTBC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는 모든 것을 갖춘 완벽남이지만 남모를 아픔을 가진 ‘도경석’ 역을 맡고 있다.

앞서 차은우는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의 팬임을 드러내며 “워낙 인기 있는 웹툰이어서 연재 당시에도 재미있게 읽었고, 오디션을 준비하면서, 또 캐스팅되고 나서는 경석에 초점을 맞춰 여러 번 읽었다”고 전했다.

이어 “연기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니라 내면의 무언가를 끌어내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며 “웹툰과는 또 다른 차은우만의 도경석을 보여주고 싶다”며 첫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누리꾼들은 “gota**** 사이다 마시는데 광고인줄 퍄햐 존잘”, “bage**** 예쁘면 피곤하다는 말이 드라마에 나오는데.. 잘생긴 차은우도 피곤하겠지?ㅋㅋ 얼굴보다 시간순삭”, “youn**** 차은우한테 빠질줄이야. 너무 이쁘게 생긴게 장단점이 되긴 하지만 배우로써 매력 있네”, “yell**** 여주보다 남주얼굴에 홀딱 반했네요ㅡㅋㅋㅋ얼굴천재인정”, “apri**** 드라마 보는 내내 차은우보고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생겼지...? 이생각밖에 안듦....”라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