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데뷔 1주년을 맞은 워너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7일 0시 워너원의 공식 트위터에는 "Wanna One 1st ANNIVERSARY"라며 "워너블과 함께여서 모든 것이 특별하고 행복했던 1년, 우리 지금처럼 변치않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함께해요! 고맙고 사랑합니다 워너블♥"이라는 글이 공개했다.
워너원은 지난 2017년 8월 7일 첫 미니앨범 '1X1=1(TO BE ONE)'을 통해 데뷔했다.
워너원은 앞서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했다. 당시 강다니엘은 "저희 데뷔를 보기 위해 와주신 2만 명의 관객 분께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모두 "워너블 사랑한다"를 외치며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옹성우는 "무대에 오른다는 게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했는데, 이런 느낌이구나 싶다"라며 "꿈에 그리던 데뷔 무대를 너무 넓고 과분한 곳에서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고 전했고, 황민현은 "고척돔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한다는 게 실감나지 않았는데 앞에 많은 분들이 계신걸 보니까 너무 행복하고 설렌다. 저희가 준비한 무대를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