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쌈디와 삼촌 정진철 씨의 기적같은 사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쌈디는 최근 MBC ‘나혼자산다’에서 실종된 삼촌 정진철 씨를 찾는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쌈디는 3년 만에 내놓은 앨범 ‘다크룸’의 타이틀 곡으로 ‘정진철’을 선택했다. 실종된 삼촌 정진철 씨를 애타게 찾는 쌈디와 가족들의 간절함이 통했던 것일까. 수십년 동안 연락이 되지 않던 삼촌 정진철 씨와 극적으로 상봉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쌈디는 자신의 SNS을 통해 삼촌 정진철 씨와 아버지가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려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qhfk**** 전 차안에서 장면에서 너무너무 사랑이 느껴졌습니다쌈디 노래 사랑합니다 ^^”, “nadu**** 쌈디 나혼자산다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행복한가족 입니다 멋지게생겼는데 무대모습은 완전멋져요 짱”, “whym**** 나의 삼촌 이름은 정진철 직업은 패션디자이너나의 삼촌 이름은 정진철 직업은 패션디자이너나의 삼촌 이름은 정진철 직업은 패션디자이너나의 삼촌 이름은 정진철 직업은 패션디자이너”, “2jhm**** 쌈디가족 감동 그자체였어요~~”, “momo**** 화목한가정 넘 보기 좋았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