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현아와 이던이 연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지난 2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 현아와 이던은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휘말렸고, 연애를 부인했다.
하지만 현아와 이던은 지난밤 연합뉴스를 통해 교제 2년차라며 공개 열애에 나섰다.
3일 현아는 자신의 SNS을 통해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다”며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팬들 위해 늘 그렇듯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위에서 열심히할래 고맙고 사랑한단말로 정말 부족하지만 더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라고 털어놨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해 펜타곤 멤버 후이와 트리플 H를 결성해 혼성 유닛으로 활동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이던은 선배 현아를 무서운 선배라고 말하면서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indi**** 오늘 큐브 왜이럼...ㅠㅠ 나한테 이러지마ㅠㅠ”, “sure**** 근데 잘 어울려요, 둘다 예
쁘고 스타일도 잘어울리고”, “amub**** 현아도 이제 공개연애할 나이됐지”, “dlwo**** 진짜 솔직하게 말해줘서 응원한다!!!”, “vndt**** 현아 공개연애 데뷔 이후 처음이라는데 대단하다... 진짜 솔직하긴 한데 팬들이 감싸줄까.. 분위기는 잘 어울리는데 잘나가서 그래 대타로 피처링 맡아하던 연습생이 현아 첫 공개연애 남자라니 신기하다 행복하세요.”, “ghdg**** 현아가 어떤스타일 좋아하는지 눈에 보이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