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아이콘이 신곡 ‘죽겠다’로 또한번 빅히트를 노리고 있다. 아이콘은 지난 1월 엄청난 열풍을 일으킨 ‘사랑을 했다’로 큰 인기를 구사했다.
이후 ‘죽겠다’로 돌아온 아이콘은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성있는 가사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아이콘 비아이는 ‘사랑을 했다’와 ‘죽겠다’의 연관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아이콘 공식 SNS에 올라온 인터뷰 영상에서 비아이는 “아이콘이 했던 것과는 조금 다르다”며 “지킬 앤 하이드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랑을 했다가 지킬 박사라면 죽겠다는 하이드 같은 느낌”이라며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는 앨범”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죽게다라는 단어에 대해 많이 생각하시면 더 공감하기 쉬울 것”이라며 “단어에서 위태로운 느낌이 날 수 있다. 다른 수록곡들도 쉽게 나온 편이다. 편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누리꾼 “lsb3**** 너희가 하는 모든 음악을 응원해”, “piki**** 믿고 듣는 아이콘! 죽겠다도 너무 좋아 죽겠다 !!”, “ljh8**** 6 8 10살 세아들이 사랑을햇다 부르는거보고 보통인가아니구나 햇어요ㅎ”, “tomt**** ♡노래 이번에도 역시다너무좋다♡수고했어 좋은노래만드느라 한빈아^^”, “ej53**** 이번 앨범 전곡 다 좋다..아이콘 수고했어ㅠㅠ 한빈아 고생했어♡”라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