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차현우 황보라, 이때부터? 미니홈피 속 사진 다시 보니…

전희연 기자 기자  2018.07.30 22:55:5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연인 차현우에 대해 언급하 황보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황보라는 30일 진행된 tvN 수목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에서 연인 차현우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황보라는 결혼 계획에 대해 "예전엔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좀 더 확신이 든다"며 "당장 계획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노산이 되기 전에 결혼하고 싶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앞서 차현우와 열애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황보라 미니홈피에 있던 손과 손이 서로를 맞잡은 '손깍지' 이미지가 주목을 받았다. 이 사진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기 1년 전에 올려진 사진으로 누리꾼들은 차현우와 황보라가 사겼을 당시 올렸던 그림이라고 추측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황보라는 드라마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맏이', 영화 '좋지 아니한가' 등에 출연했으며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이상형은 힘이 세고, 기댈 수 있는 듬직한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또한 1997년 그룹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한 차현우는 '전설의 고향', '로드 넘버원', '대풍수' 등에 출연했으며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