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나혼자산다' 결방, 가위바위보 해서 한 곳만 정하지… 우리나라 나오지도 않는데 무슨 3사가 혈안이야… 이거 기다리느라 일주일 버텼는데…

전희연 기자 기자  2018.07.07 12:15:1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금요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가 결방 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가 결방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는 것.

 

나혼자산다가 방송되는 시간대에 축구 시합을 생중계했다. 그 바람에 결방을 피할 수 없게 됐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L.POINT 리서치 플랫폼 라임이 지난 4일과 5일 이틀 동안 전국의 남성과 여성 23,869명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16.0%를 기록해 지난 한 주 동안 가장 재미있었던 예능 프로그램 1등에 선정됐다.

 

나혼자산다 결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기다리느라고 일주일 동안 버텼는데...”, “중계는 한 곳만 하지 뭣하러 비싼 중계료 내고 있나?”, “축구에 관심 없는 사람들도 많은데...”, “가위바위보 해서 한 곳만 정하지”, “우리나라 이제 나오지도 않는데 무슨 3사가 혈안이야등의 댓글들을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