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스더 러블리 그 남자 누구? "말문이 막힐 美" 슈가맨 + 가족예능…가족 대공개 '눈길'

전희연 기자 기자  2019.02.07 21:36:4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에스더 키워드가 뜨거운 감자로 부상 중이다.


7일 밤 전파를 탄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NEW 며느리로 싱어 에스더가 한 배를 탄 모습이 묘사됐기 때문.


특히 에스더는 남편과 함께 얼핏 신혼처럼 큰 문제 없잉 역할을 분담하는 등 러블리 한 일상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그녀의 변함없는 미모가 시청자들과 팬들의 몸을 마비시키고 있다. 슈가팬을 통해 환상적 가창력과 함께 역대급 동안을 자랑했던 에스더는 최근 한 인기 가족 예능, 즉 관찰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앞서 6살 연하 훈남 남편을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으며, 슈가맨을 통해선 20여년 만의 예능 도전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녀는 이날 방송에서 이목구비와 과거 전성기 때와 마찬가지의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적나라하게 과시했다.


에스더는 '뭐가 잘못된 거니'를 통해 대중적 사라을 한 몸에 받았으며, 과거 극단적 행동을 했다고 한 방송에서 솔직하게 고백한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에스더 남편도 덩달아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역대급 꽃미남 남편이 등장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