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요즘은 필수?" 유니크 디자인, 품절임박? 스터디큐브, 이 가격 도무지 믿겨지지 않아

전희연 기자 기자  2019.01.23 12:25:2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조용히 학습할 수 있는 공간, 스터디큐브 키워드가 화제의 이슈 검색어로 등극, 그 배경에 관심이 뜨겁다.


스터디큐브는 이에 각종 sns 등을 강타하고 있으며 학업적 효과에 대한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굉장한 학구적 희열을 이 좁은 공간에서 느끼게 됐다는 몇몇 학생들의 의견도 봇물을 이루고 있으며 덩달아 이러한 그림 속에서 일부 학부모들을 구매의욕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오전 한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스터디큐브, 이 가격 도무지 믿겨지지 않아, 요즘은 필수?...유니크 디자인, 품절임박?"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상품 이미지와 맘카페 후기 등이 요약돼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이른바 1인용 독서실 책상으로 한 인기 드라마와 예능에서 언급된 뒤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평소 공부를 할 때 잘 느끼지 못했던 분명한 '쾌감'을 스터디큐브 공간에 들어가면 느낄 수 있고, 일정부분 성적도 오르는 효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워낙 고가인 까닭에, 일반 소비자들은 쉽게 구입할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