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카밀라 팀과 관련된 다양한 기사들이 실시간으로 쏟아지고 있다. 유명 걸그룹도 느끼지 못하는 실시간 기사들이 연속으로 쏟아지고 있는 것.
카밀라 팀이 마침내 제1의 전성기에 올라서게 된 것 아니냐는 내부 관측이 나오는 이유다.
그렇다면 이 팀은 이제부터 어렴풋이 빛나는 승승장구의 길을 걷게 될까. 아니면 실검에 뜨기 직전,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삶을 그대로 유지하게 될까.
수많은 걸그룹들이 실검 1위에 오르기 위해 온갖 노동력을 펼치고 있어도 실검에 오르지 못한 상황에 비교하면, '쉽게' 실검에 등극한 상황.
이에 따라 노출 홍보 후폭풍에 시달리고 있는 이 팀의 향후 활동 시나리오에 대한 다양한 관측들이 난무하고 있다.
일각에선 이름이 알려진 까닭에 각종 홍보를 위한 러브콜을 받게 되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다. 반면, 일시적 홍보효과라며 흥행이 안될 경우 또다시 노출 행보를 이어가는 것 아니냐는 조롱과 냉소도 나온다.
한편 카밀라 리드보컬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몸매 비결을 묻는 팬들의 질문이 속출하고 있는 것.
카밀라 한씨 뿐 아니라 다른 멤버들의 일거수 일투족도 덩달아 관심이다. 파격 노출 역사도 다시금 조명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