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시어 선아, 눈부신 10등신 매력 감출 수 없어…결혼? 누군가 했더니 '유뷰트 섹시녀'

전희연 기자 기자  2018.11.01 14:45:3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아이시어 선아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그야말로 뜨겁다.


결혼을 목전에 두고 있기 때문으로 그녀는 이 때문에 각종 sns 등을 통해 핫이슈 메이커로 부상했다. 전설의 그룹 속 멤버랑 결혼하는 것보다 도대체 아이시어 선아가 누구냐는 질문이 쇄도하고 있는 것.


이에 아이시어 선아를 향한 불필요한 억측과 이로 인한 논쟁도 sns을 중심으로 치열하다. 긍정적인 찬사를 비롯해 ‘둘 사이’에 대한 의문부호를 던지는 누리꾼들도 존재하고 있는 것. 일부 포털의 댓글은 위험수위에 가까운 조롱적 견해도 넘쳐난다. 보통 결혼 소식이 나올 때마 제기되는 각종 카더라 통신들이 아이시어 선아를 향하고 있다.


그녀는 방송에서 보다 유튜브 등에서 ‘섹시하고 아슬아슬한 댄스’ 등으로 퀸의 자리에 올랐다. 대중은 잘 모르지만, ‘섹시 댄스’를 검색하면 수시로 올라오는 인물이 바로 아이시어 선아다.


그녀는 10등신 섹시미로 마네킹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화려한 춤 실력 때문에 곳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대중에겐 널리 알려지지 않았던 까닭에 이번 아이시어 선아 검색어 등극은 그녀가 어떤 존재인지 확인시켜주는 기회가 되고 있다.


그녀는 무려 20살 정도 차이가 나는 과거 유명 스타와 결혼한다. 그는 이제 ‘한물간’ 스타이지만, 한때는 내로라하는 스타들 사이에 군림했던 당대의 톱스다. 그런 스타와 결혼한 아이시어 선아는 신이 내린 몸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녀는 언더에선 이미 인기 스타다. 환상적인 안무 능력과 섹시미를 겸비하고 있는 까닭에 너도나도 아이시어 선아를 무대 위에 올리기 위해 올인하고 있을 정도다.


이에 따라 그녀는 예비 남편과 ‘댄스’와 관련된 업종에서 함께 일을 하다가 눈이 맞은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이미지 = 포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