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여배우 최유화는 10등신 마네킹 몸매와 함께 지금까지 접할 수 없었던 매력적 얼굴을 소유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 때문에 이번 영화 타짜3에 제격일 것이라는 팬들의 분석이 조심스럽게 나온다. 최유화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면 그녀의 섹시한 자태가 고스란히 노출돼 있다.
그녀에 대해 일각에선 ‘임팩트가 없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지만 이는 그녀가 내공을 쌓으면서 극복해야 할 문제다.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며 최유화 배우가 이번 영화를 통해 주가가 높아질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최유화 완벽한 연기력에 충무로가 발칵 뒤집힌 것일까. 연일 최유화에 대한 시선이 고정돼 있다. 그만큼 그녀의 품격 다른 연기력 때문일 것이다.
최유화의 숨길 수 없는 우아한 매력이 마침내 주목을 받는 분위기다. 그녀가 영화 ‘타짜3’ 마돈나 역으로 캐스팅 될 수도 있다는 여러 분석과 관측들이 나오면서 최유화 배우가 어떤 배우이지 시선이 집중돼 있는 것.
최유화 측은 아직까지 ‘미팅만 했다’라며 신중론을 펼치고 있지만, 대부분 이러한 일련의 흐름은 이슈가 터진 뒤 하루 뒤 ‘사실’을 인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최유화가 낙점된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최유화는 이 때문에 이틀 연속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조명을 받고 있으며, 닿을 수 없어 더 욕심나는 얼굴이다, 클래스가 다르다 등의 역대급 표현이 최유화를 향해 쏟아지고 있다.
이미지 =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