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수현 아나운서, 한박스 터진 '사생활 이슈'…그녀가 뭐길래, 요즘 화제야?

전희연 기자 기자  2018.10.15 14:08:4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김수현 아나운서 키워드가 예상대로 온라인을 초토화시키고 있다. 빵빵 뉴스들도 많은 상황에서 누가 뭐래도 인스타그램 등에선 단연 김수현 아나운서 이슈가 선두에 섰다.


그도 그럴 것이 김수현 아나운서를 둘러싼 확인되지 않은 이른바 ‘카더라 통신’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 마치 주가를 폭락시킬 듯한 ‘결혼설’은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 김수현 아나운서 이름 석자를 포털까지 점령하게 하고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평소에도 세련된 분위기, 만화 요정 같은 느낌, 유명 걸그룹 멤버를 닮았다는 이유로 수많은 남성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그런 이유 때문에 이날 터진 김수현 아나운서를 둘러싼 확인되지 않는 소식은 갑론을박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여러 논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김수현 아나운서는 침묵하고 있어, 이른바 ‘카더라 통신’이 팩트가 아니냐는 질문도 쏟아지고 있다. 여신룩으로 평소 ‘옷 잘 입는 여신’으로 평가받는 김수현 아나운서는 여성 연예인들도 부러워하는 10등신 몸매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결혼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김수현 아나운서가 누군가 교제 중인 것은 확실해 보인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이러한 일련의 의혹에 대해 김수현 아나운서는 입을 꼭 다물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현 아나운서 이미지 =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