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베니 여신룩이 온라인을 강타하고 있다. 워낙 동안 미모 때문에 베니 움직임 자체는 매번 이슈의 중심에 서 있다.
그래서일까. 자연스럽게 시선은 베니 그녀가 갖고 있는 ‘묘한’ 능력으로 집중된다. 누리꾼들의 질문 역시 그렇다.
‘어떻게’ 멋지고, 마법 크림을 바른 것처럼 예쁘고 어린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둘 수 있었느냐고. 베니 등 이들 부부 사이에 묘한 향기가 흐른다. 역대급 결혼이라는 평가가 나왔고, 또 그만큼 가족들의 반대는 컸다.
베니는 과거에도 이 같은 사실을 언급했지만, 한 종편 예능에 출연해 이 같은 에피소드를 언급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베니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마치 주문량이 폭주하듯 뜨거운 인물로 떠올랐다. 9살 어린 남편과 살고 있는, 또 그 속에서 일어나는 여러 에피소드를 언급했기 때문.
베니를 향한 시청자들은 이 때문에 ‘능력 짱’ ‘대박’ ‘믿기 힘들다’ 등의 반응이다. 양가 모두 결혼을 반대했기 때문이고, 또 이를 극복한 베니가 대단하다는 것.
한편 일각에선 이런 부부에 대해 시기성 댓글을 남기고 있어 누리꾼들의 거센 질타를 받고 있다. 말도 안되는 카더라 통신으로 베니 부부에 대한 음해를 하고 있어 질투심을 드러내고 있는 것 아니냐는 비판에 직면하고 있다.
이미지 =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