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볼수록 감동적, 이런 연기력 처음이야….‘미스 마’ 김윤진, 누구도 그녀를 따라할 수 없는 반전 연기로 흥미로움 최고조

전희연 기자 기자  2018.10.13 15:58:1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미스 마’ 김윤진 배우에 대한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미스 마’ 김윤진이 상상 초월한 놀라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은 것.


‘미스 마’ 김윤진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스 마’ 김윤진, 누구도 그녀를 따라할 수 없어! 반전 연기로 흥미로움 최고조”라는 제목으로 신스틸러 김윤진이 놀라움을 자아내는 1인 2역 연기로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신들이 공개돼 화제가 디고 있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에서 김윤진은 미스마 역을 맡아 역대급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는데, 지난 6일 첫 전파를 탔을 때 그녀는 딸을 잃은 엄마로 통곡하는 연기를 통해 포문을 뜨겁게 열었다.


이후 김윤진은 극중 9년 가까이 치료감호소의 수감자가 된 스토리에 따라 수감자 연기자들과 찰떡 호흡을 펼치는 연기를 선사했고, 결국 고도의 계획 끝에 몰래 빠져나가는 연기를 통해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