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문가비 전성시대다. 그녀가 뜨면 이슈가 된다는 공식처럼, 누가 뭐래도 어마어마한 이슈몰이의 매력을 소유한 문가비는 재치 만점의 토크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문가비는 방송가 관계자라면 누구나 탐내는 스타다. 그만큼 ‘핫이슈 메이커’로 손색이 없다. 그렇지 않더라도 인스타그램 등에선 문가비는 여성들의 우상이다.
문가비가 가을코디를 정확히 하고 등장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팬들은 너도 나도 ‘가을 코디가 예쁘다’ ‘얼굴이 더 작아졌다’ ‘10등신 몸매의 주인공’이라며 문가비를 극찬하고 있다.
문가비가 이처럼 화제인 까닭은 '최파타'에 출연한 문가비가 "'정글'서 맨얼굴을 공개했다. 현지인처럼 다녔다"라고 폭탄선언했기 때문. 즉, 문가비는 화장을 하지 않으면 현지 사람처럼 보였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문가비의 이러한 솔직한 입담을 곧바로 그녀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서 1위로 올려놨다. 각종 매체들도 너나 할 것 없이 문가비의 ‘입’에 주목하고 있다.
문가비는 현재 각종 예능의 섭외 1순위다. 그만큼 ‘시청률’을 담보할 수 있는 키워드다. 이국적인 외모 뿐 아니라 10등신 매력, 그리고 화려한 입담은 문가비를 상징하는 키워드다.
문가비가 최근 한 예능을 통해 4차원적 매력을 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시청자들의 기대감 역시 최고조로 치솟고 있으며, 제작진도 문가비 효과를 은근히 기대하는 눈치다.
한편 문가비는 인스타 등을 통해 팬들과 매일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가비 이미지 =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