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김민영 자체가 주는 역대급 아름다움이 또다시 감동을 주고 있다. 김민영을 향한 팬들의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 그만큼 러블리 하다는 의미다. 그런 그녀는 ‘한 남자’를 선택했다.
김민영에 대한 연예계의 관심이 최고조로 치솟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평생을 한 남자와 약속했기 때문. 김민영은 이 때문에 인스타와 트위터 등에서 이름 석자가 거론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민영, 보자마자 난리났어, 가을 여신 자리매김...'그 남자'와 손잡는 순간 반했네요”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따르면 김민영은 모 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된 인물인 카레이서 서주원과 평생 손을 잡기로 했다. 이 때문에 서씨 역시 인스타 등에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김민영은 모델 겸 방송인으로 유명하다. 10등신 마네킹 미모 때문에 남성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김민영은 특히 한 쇼핑몰 CEO로 알려지고 있다.
김민영은 평소에도 자기관리가 뛰어난 방송인으로 알려져 곳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민영은 남몰래 기부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또 다른 감동을 주고 있다.
팬들은 이에 제2의 김민영 전성시대가 열리고 있는 것 아니냐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실제로 김민영은 오는 11월 결혼 이후에도 왕성한 방송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김민영 이미지 = 아이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