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전부터 깜짝 놀란 정치권 뉴스 "믿기 힘들어"…임내현 의원 '믿을 수 없는' 소식에, 여의도 정치권 '애도'

전희연 기자 기자  2018.09.21 10:48:0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임내현 전 의원이 사망한 것으로 복수의 미디어들이 일제히 타전하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임내현 전 의원에 대한 누리꾼들의 애도글 역시 이어지고 있다.


임 전 의원은 특히 새벽 4시쯤 길을 건너다 이 같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파는 더욱 확산되고 있다. 새벽 4시에 일을 마치고 귀갓길에 사고를 당했는지, 아니면 운동 및 산책을 위해 집을 나서다 사고를 당했는지가 임내현 전 의원의 사고와 관련해 누리꾼들의 관련 기사 댓글에 쏟아지는 질문들이다.


일각에선 임내현 전 의원의 사망 사고와 관련해 ‘음주운전 일 것’ ‘뺑소니 사고 같다’ 등 확인되지 않는 카더라 통신을 쏟아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거센 질타를 받고 있다.


임 전 의원은 국회의원들도 인정할 만큼 뛰어난 정치 역량을 보여줬다. 여의도 정치권에선 임내현 전 의원이 그 누구보다 성실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고인이 된 임내현 전 의원은 광주고검 검사장과 법무연수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이 같은 법조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제 19대 국회의원에 당선되면서 여의도에 입성했다. 새정치민주연합을 탈당한 뒤 국민의당과 손을 잡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