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제주교통복지신문편집부] 정윤정 후폭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업계는 그녀의 향후 행보와 거취를 주목하고 있다. 그녀가 어떤 결단을 내릴지도 주목된다. 잇따른 구설수에 오르내리고 있는 정윤정이 이번에는 어떤 카드를 꺼내 들까.
정윤정 쇼 호스트 주가가 추락할 위기다. 소송 때문이다. 일련의 복수의 미디어에 따르면 그녀는 지인과의 불협화음으로 인해 충돌이 생겼다. 민사 고소를 당한 것인데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다만, 오래전 최고의 주가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렸던 그리고 잡음이 발생한 이후 사실상 수면 아래에서 활동하다 다시 부활한 정윤정 키워드가 ‘왜’ 논란이 되고 있는지가 핫이슈다.
이 때문에 인스타그램 등에선 정윤정 논란이 조명을 받고 있고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 터질 게 터졌다, 올 것이 왔다는 반응부터, 예견된 일이라는 싸늘한 반응까지. 스타로서 수명을 단축시키는 일련의 행보가 언론의 도마 위에 오르내리면서 정윤정 위기론도 대두되고 있다.
정윤정이 어떤 공식 반응을 내놓을지는 아직까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대여금 반환 소송의 ‘실체’도 일부 언론을 통해서만 공개되고 있는 등 공식적인 정윤정 측 입장을 나오지 않고 있다.
정윤정은 과거 한 제품 판매 이후 ‘사과글’까지 올리는 등 최고와 최악을 맛본 바 있다. 그리고 ‘인기 예능’에도 수시로 출연하는 등 정윤정 전성시대를 열었다. 하지만 또다시 잡음이 생겨나면서, 향후 그녀가 어떤, 그리고 업계가 어떤 결단을 내릴지 주목된다.
정윤정 이미지 = kb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