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조금서울 22.5℃
  • 흐림제주 24.2℃
  • 흐림고산 23.2℃
  • 흐림성산 24.2℃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정보


SD에듀(시대에듀), 2023 스포츠지도사2급 ‘마스터반’ 개설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3 스포츠지도사2급 보디빌딩 마스터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2023 스포츠지도사2급 시험 일정에 맞추어 1차, 2차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선택 7과목과 필수 3과목을 100% 제공해 생활·장애인·유소년·노인 스포츠지도사 시험 모두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D에듀(시대에듀)는 스포츠지도사 전문 교수진을 통해 단기 합격 전략을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핵심만 담은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요약 △기출특강으로 구성돼 영역별 필수 개념부터 문제해결능력까지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까다로운 실기 평가를 대비해 기본자세부터 응용동작, 규정포즈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강의 교재로는 최신 필기·실기 기출 유형을 반영한 2023 스포츠지도사2급 최신 개정판 도서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에 수록된 기출 분석, 출제빈도표를 통해 과목별 출제 유형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체계적으로 구성된 핵심이론과 출제예상문제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철저히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현대인들이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중요시하게 됨에 따라 체육 및 스포츠분야 필수 자격증인 스포츠지도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스포츠지도사는 각 종목에 대해 전문체육이나 생활체육을 지도할 수 있는 전문자격인으로, 자격증 취득 시 체육 관련 회사, 퍼스널트레이너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해 전망이 좋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포츠지도사는 크게 생활·유소년·노인·장애인 스포츠지도사로 나뉘어 있으며, 1차 필기, 2차 실기 및 구술심사 합격 후 연수를 거쳐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스포츠지도사2급 시험은 응시 자격이 따로 없어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지만, 단기간 합격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에서는 현재 ‘가을에도 합격이 왔추(秋)’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 쿠폰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