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많음서울 27.0℃
  • 흐림제주 25.1℃
  • 흐림고산 24.6℃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4.7℃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종합] 25일 남아있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확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6월 25일, 남아있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들의 정답이 공개됐다.

 

먼저 '키토선생'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 초코는 0kcal 설탕대체 감미료로 달콤한 맛은 그대로 OOO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는 고단백 초코볼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8 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칼로리'이다.

 

이어진 '야놀자'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6/24(금)부터 야놀자에서 놀거리 가득! 레저특가만 모은 '야 놀자해 놀이위크'가 진행됩니다. 오늘 오후 7시, 야놀자라이브에서 준비한 첫 번째 특가'에버랜드' 편! 에버랜드 종일권이 25,900원, 최대 OO% 할인! 오직 야놀자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회! 올여름 레저특가도 야놀자해~'이다.

 

퀴즈 정답은 '48'이다.

 

이어진 '제나벨'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제나벨 레이저 수딩 선스크린은 실제 피부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으로, 쉴틈없이 열 자극에 노출된 피부에 자극없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또한 시술/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 순하고 촉촉한 제품인데요, 효과 높은 2중 방어막 가진 이 선크림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의 장점만 담은 차단방식인, OO자차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혼합'이다.

 

이어진 '신한 마이카'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 Summer with MyCar! 차량 점검 받고, 감사 선물 또 받고! OOOO 완료 고객님께 여름맞이 마이카 장우산, 폴딩테이블 모두 드립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ㅁㅈㄱ)'이다.

 

퀴즈 정답은 '방문점검'이다.

 

이어진 '셀트리온'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셀트리온 셀린온 페이스핏 콜라겐 7종" 은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OOO의 수분감을 전달해 더욱 촘촘한 수분밀착을 선사합니다. OOO에 들어갈 성분은 무엇일까요? (힌트: ㅂㅎㅊ)'이다.

 

퀴즈 정답은 '부활초'이다.

 

이어진 '노티프'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노티프 식물성 락토프로바이옴은 7종 유산균 먹이 배합과 한국인의 건강한 장 환경을 위한 토종 균주 OO 유산균을 1억 투입하여 보다 나은 장내 유익균 번식을 고려하였습니다.'이다.

 

퀴즈 정답은 '김치'이다.

 

이어진 '유한양행'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유한양행 여성종합비타민 센스 밸런스에는 체내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가 OOmg 함 유되어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10'이다.

 

이어진 '성분에디터'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입니 다. 여드름성 피부는 과잉 피지를 개선해 주고, ○○○○ 가능성은 낮아야 하며 피부 밸런스를 조절해 주고 민감함을 진정시켜 주어야 하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모공막힘'이다.

 

이어진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건강보험은 병원 OO시 유용한 상해, 질병 OO간병인 사용일당(1일 이상)을 든든하게 보장해 드립니다. (특약) 여기서 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ㅇㅇ)'이다.

 

퀴즈 정답은 '입원'이다.

 

이어진 '메디픽미'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예비신부 웨딩준비 필수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메디픽미 톤업밀크! 인기 아이돌은 물론 뷰티유튜버들도 즐겨쓰는 톤업밀크는 즉각적인 톤업효과가 무려 ○○시간이나 지속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시간 톤업 지속으로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톤업밀크를 사용 후 뽀얀 피부로 유지 시켜주는 시간은 최대 몇 시간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48'이다.

 

이어진 '세라젬'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세라젬 V6는 기존 17가지 마사지 모드에서 견인 모드, 마스터 모드를 추가하여 총 OO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이다.

 

퀴즈 정답은 '22'이다.

 

이어진 '케어링'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방문요양 1등 업체 케어링에서는 가족이 아닌 어르신을 케어하는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에게 전국 최고 수준 급여 시급 OOOOO원을 제공하는데요.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12000'이다.

 

이어진 '커버낫' 관련 돈버는퀴즈 문제는 커버낫 여름 바캉스 기획전은 총 몇 일 동안 진행될까요? (숫자만 기입)'이다.

 

퀴즈 정답은 '14'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 캐시를 지급하며,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