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18.1℃
  • 흐림제주 23.3℃
  • 흐림고산 22.5℃
  • 흐림성산 24.7℃
  • 구름많음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종합이슈


태국 배우 걸프 카나웃의 생일 이벤트 현장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태국의  GULF KANAWUT TRAIPIPATTANAPONG (이하 걸프 카나웃)의 생일 이벤트가 오늘로써 끝을 맺는다.

 

생일 하루 전인 3일부터 이미 많은 팬들이 이벤트 장소를 둘러보며 그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네이버 카페(카페명 B`Love 이하 B`Love) 매니저는 "걸프 카나웃의 이벤트가 무사히 끝나가는 것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태국에 있는 걸프 카나웃도 이 소식을 듣고 기뻐했으면 좋겠다. 10월에 일본에서 온라인 팬미팅을 가졌었는데 한국에서도 팬미팅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페에서 생일 이벤트로 모금한 금액 중 남은 모금액은 걸프 카나웃의 이름으로 전부 기부할 예정이다.

 

트위터에 기반을 두고 있는 팬덤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는 오늘까지이며 Gravity Of Gulf에서 진행하는 생일 카페가 강남역 커피메이트 백암아트 홀 점에서 열리고 있다.

 

그 외의 이벤트로는 지난 3일부터 시작된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영상과 4일부터 시작된 삼성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영상이 있다.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20초가량의 걸프 카나웃의 생일 축하 영상을 볼 수 있으며 5일 자정 이벤트가 종료된다.

 

Gravity Of Gulf는 국내 뿐만 아니라 태국에서도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태국 내 교통수단의 하나인 TUKTUK(이하 툭툭) 이를 운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11일까지 걸프 카나웃의 현 소속사인 채널 3 방송국 주변과 시암 파라곤 주변을 운행하는 총 24대의 툭툭이를 운행 중이다.

 

지난 3일부터 시작된 Gulf Kanawut Korea FC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한창이다.

 

5일까지 코엑스 지하 1층 메인 게이트 앞과 라이브 플라자의 9 to 9 디지털 광고에서 걸프 카나웃의 얼굴을 확인할 수가 있다. 같은 기간 Gulf Kanawut Korea FC에서 준비한 생일 카페가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카페 써드에서 진행되고 있다. 

 

생일 카페가 열리는 커피메이트 백암아트 홀과 카페써드 에서는 무료 굿즈 나눔 행사도 있다고 전해왔다. 이번 무료나눔 굿즈 이벤트에는 B`Love카페에서 지원하는 포토 엽서도 포함돼 있다.

 

한편, B`Love 카페는 걸프 카나웃과 뮤 수파싯 두 사람을 필두로 만들어진 카페이며, 차츰 영역을 넓혀 아시아의 모든 BL 배우들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끝으로 카페 매니저는 "태국은 비엘을 국가 산업으로 내걸 만큼 적극적인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고 이미 태국의 비엘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최근 한국도 비엘 산업이 시작되고 있는데 기왕 시작한 만큼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