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20.7℃
  • 구름조금제주 28.8℃
  • 구름조금고산 26.7℃
  • 구름많음성산 25.7℃
  • 구름조금서귀포 28.7℃
기상청 제공

전국/연예이슈


[종합]배우 김선호 과거 논란 인정, 전 여친 A씨에게 공식입장 사과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우 김선호가 과거 논란을 모두 인정하고 공식입장을 통해 전 여친, 팬들에게 사과했다.

 

김선호는 20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고 그 과정에서 제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상처를 줬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는 중이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며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고 거듭 사과했다.

 

아울러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됐다”고 해명했다.

 

또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또한 “김선호 배우의 개인사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이번 일로 인해 실망과 피해를 드린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거듭 사과 입장을 전했다.

김선호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앞서 K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글 작성자 A 씨는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인성만 쓰레기였다면 이런 폭로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A 씨는"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강요하고, 스타가 됐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다"고 운을뗐다.

 

이어 대세 배우 K를 "일말의 양심과 죄책감도 없는 쓰레기"라고 언급했다.

 

그는"지키지 않을 약속을 미끼로 낙태 회유를 하면 자기결정권을 침해하는 위법행위"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헤어진 지 4개월이 넘어가며, 그래도 한번은 진심으로 용서를 구할 줄 알았다"며 "타인의 시선에 대한 스타병도, 매사가 성공에 대한 집착으로 주변 사람의 희생을 당연하게 생각했고, 저한테만은 다를 줄 알았는데, 역시나 헤어지고도 돈 벌고 광고 찍고 스타가 돼서 광고 찍기만 급급했지 단 한 번의 사과나 반성도 없었다"고 적었다.

 

A 씨는 K 배우와 2020년 초부터 연인 사이로 교제했다고 알렸다.

 

A 씨는 "처음 만났던 때부터 지금까지의 카톡도 많이 남겨두었다"며 "여러 번 말도 안 되는 핑계들로 카톡을 지울 것을 요구했지만, 그게 너무 이상해 대화 내용을 따로 저장해뒀다"면서 K와 관련한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어릴 때부터 자궁이 약해 아이를 갖기 어려운 몸이라는 얘기를 들었고, '아이를 다신 임신 못 할지도 모른다'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셔서 낳으려 했다"며 "(K는) 저의 의견에 따르겠다고 했지만, '지금 아이를 낳으면 9억 원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 하는데, 지금 그 돈이 없다'면서 거짓 사실로 낙태를 회유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내년에 동거부터 하자'고 약속했다"며 "아이를 지운 후 태도가 달라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적, 신체적 피해와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건 저인데, 원인 모를 일의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 감정 기복, '저보고 아이 지웠다고 유세를 떠냐'는 식의 태도"를 보였다면서 "낙태한 후라, 정신적으로 저도 너무 약해지고 자존감도 낮아진 상태였고, 핸드폰으로 찍어둔 것도 있다. 그렇지만 문제가 될 거 같아 첨부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유명 연예 유튜버 이진호는 혼인을 빙자로 낙태를 강요한 대세배우 K의 정체를 공개한다며 김선호가 k배우라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생방송을 진행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 뜨거운 감자인 '대세 배우K'가 누군지 밝힌다는 취지에서다.

 

해당 유튜버는 방송에서 "낙태 종용, 혼인 빙자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K는 김선호"라고 운을뗐다.

 

특히 배우의 소속사를 언급하며 "해당 소속사는 언론사와 프렌들리한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현재 하루 종일 연락이 두절됐다. 전 직원이 모두 연락이 안 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몇몇 매체는 지난 9월부터 이 배우가 전 여자친구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며 "이 내용은 A씨의 서술과도 일치했다"고 주장했다.

 

이날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김선호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에 대해 "2000년대 말부터 2010년대 중반까지 방송가에서 활약한 인물"이라고 보도했다.

 

스포티비뉴스 측은 "현재는 방송가를 떠나 커머스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 “이 사건이 반전될 수 있는 여지도 존재하는데 이건 A씨의 정체와 직간접적인 관계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선호의 전 연인 A씨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일각에선 기상캐스터 출신이라는 루머도 돌고 있다.

 

전날 마이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지난 4월 와이드앵글은 브랜드 모델로 김선호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방송을 통해 보여준 다채로운 매력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영&유니크와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한 바 있다.

 

앞서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 e커머스 업체 11번가,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등이 광고 영상을 비공개하거나 삭제 하는 등 손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선호는 이밖에도미마마스크, 캐논코리아, 푸드버킷, 라로슈포제, 신한 마이카 등 10여개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하 김선호 공식입장 전문.

김선호입니다.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2명
10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