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15일 기업 임직원 대상 '멘탈코칭' 특강

2023.02.08 21:30:43

 

[제주교통복지신문 최지영 기자]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 상담학)가 직장인들의 멘탈강화를 위한 특강에 나선다.

 

8일 권영찬닷컴에 따르면 권영찬 교수는 오는 15일 전라도 한 리조트에서 열리는 모 기업 임직원 연수에 특별 강연자로 초청돼 ‘성공을 부르는 직장인 멘탈코칭, 소통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한다.

 

그는 이번 강연에서 스포츠팀의 구성원과 기업 내에서 팀의 구성원 모두 팀으로써 지향하는 목표가 최종 승자라는 점에서 일치하는 부분이 있는 만큼 직장인들의 멘탈코칭에 국가대표 선수 또는 스포츠 선수들의 멘탈강화 훈련을 위해 도입돼 활용되고 있는 스포츠 멘탈코칭을 적용, 이들의 멘탈강화를 위한 1대1 코칭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인간관계학’과 ‘원가족의 이해’로 바라본 나 자신의 성향을 각자가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갖고, 직장 내에서 자존감을 높여 내 성향에 따라 상대와 소통할 방법을 유형별로 소개해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현재 경제채널 매일경제TV 부동산 종합 프로그램 ‘고! 살집’ MC로 활동 중이다. 그는 오는 3월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 열리는 한 중소기업 CEO 아카데미에 초청돼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가질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최지영 기자 jiyoung@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