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황배 (주)미디어온 대표, '2022 대한민국 나눔대상' 수상

2022.12.01 14:56:06

인터넷신문 솔루션 보급 공로 인정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상' 수상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이황배 (주)미디어온 대표이사가 지난달 29일 서울 백범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7회 '2022 대한민국 나눔대상'에서 사회복지·나눔봉사 부문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는 나눔뉴스, (사)미래, (사)한국언론사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대상 대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대한민국 국회 및 정부 부처, 지자체, 시민사회단체가 참여하고 후원하는 행사다.

'대한민국 나눔대상'은 나눔 문화 확산과 평소 불우이웃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한 모범시민과 단체를 찾아 시상하는 선행대상으로, 이황배 미디어온 대표이사는 초중고 학생들의 미디어 리터러시 향상을 위한 인터넷신문 솔루션 보급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이황배 대표이사는 1일 제주교통복지신문과 카카오톡 인터뷰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함께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미디어 리터러시 향상을 위한 인터넷 신문 솔루션 업그레이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대표이사는 이어 “고생해준 (미디어온) 직원들과 저희 고객사에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미디어온은 인터넷신문 솔루션, 서버 호스팅, 시스템 위탁운영 등이 주요 서비스다.

 

한편 올해로 제17회째를 맞는 ‘2022 대한민국 나눔대상’ 시상식은 우리 사회 소외된 불우이웃과 독거노인 돕기, 장애인 돕기, 소년 소녀 가장 돕기, 재해 난민 돕기, 자원봉사, 등에 대한 나눔과 봉사, 기부, 기증 등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우리 사회 희망과 사랑을 몸소 실천한 아름다운 선행자들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지금까지 매년 시상해 오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김현석 기자 kim@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301호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010-8675-4517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김현석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