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러브힐스 평화축제’, 유튜브 생방송 개최

2022.04.22 00:24:52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사)제주국학원에서 오는 24일 오후 2시 ‘제주 러브힐스 평화축제’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힐링의 섬, 평화의 섬 제주’를 테마로,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로 지치고 스트레스가 많았던 지난 시간을 살피고 돌아보며 새로운 자신을 찾아가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제주국학원에서는 평화를 주제로 한 지난해 8월 ‘제주평화리더 500인 페스티벌’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온라인 행사를 기획했으며, 우리나라의 전통 K-명상의 원리와 제주의 평화 문화를 바탕으로 제주의 정신을 새롭게 발견하고 치유와 회복, 힐링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채로운 축하공연과 제주돌문화공원과 삼성혈을 배경으로 한 <제주 문화투어>, 제주힐링명상테마파크에서 진행되는 <제주의 치유스토리>, <기공명상체험>, 미국을 배경으로 한 K-명상 다큐멘터리영화 <러브힐스> 미니 시사회 등이 진행된다. 


‘러브힐스’는 국학원 설립자이며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인 이승헌 총장이 직접 제작자로 참여해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다양한 질병들을 한국의 전통심신수련법의 원리인 ’수승화강‘을 통해서 치유해 가는 과정을 진솔하게 담고 있다.

 

최효준 제주국학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제주도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인의 생활 속에 녹아있는 삼무정신은 우리나라의 홍익정신과 그 뿌리를 같이 하고 있으며, 홍익정신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지금 세계가 겪고 있는 수많은 고통과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글로벌 정신이며 그 정신을 제주에서 더 살려가는 역할을 제주국학원이 해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는 제주국학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김지홍 기자 jejutwn@daum.net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301호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064-748-1908,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